[이벤트] BC카드 '연말 및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BC카드 '연말 및 블랙프라이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BC카드가 연말 및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BC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괌 왕복항공권을 1장당 9만9000원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복항공권은 대한항공 이코노미석으로 제공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200명을 별도 추첨해 괌 관광청이 제공하는 여행용품 3종 세트(골프 타올, 여행용 파우치, 네임택)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오는 27일 개별 안내되며 항공권은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6월30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11월28일 오후 4시까지 왕복항공권을 2매(본인 포함)까지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미국 방문 시 유용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아고다, 익스피디아의 BC카드 고객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0%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에게 최대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북앱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BC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은 다음달 2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각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차등 제공한다.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는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연말 및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BC카드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해외 여행과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