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친환경 캠페인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 
SK매직, 친환경 캠페인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6일까지 친환경 카페와 연계한 현장 이벤트 등으로 캠페인 메시지 전달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 포스터. (이미지=SK매직)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 포스터. (이미지=SK매직)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SK매직은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1월 6일까지 '굿바이 플라스틱 헬로우 SK매직'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SK매직은 서울지역에 위치한 친환경 카페 퍼슨비, 오리앙떼, 얼스어스 등과 연계해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연다.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대표 유명 바리스타 도형수가 직접 제조한 친환경 커피를 무상 제공하고, 인기 유튜버 니키의 마술쇼 등을 열어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명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친환경 텀블러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일상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한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SK매직#굿바이플라스틱#헬로우SK매직#굿바이플라스틱헬로우SK매직)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친환경 주방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 초성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친환경 텀블러와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플라스틱 오남용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관심을 촉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SK매직은 환경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직수 정수기 내 플라스틱 대신 스테인레스 직수관을 탑재해 위생과 환경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또 임직원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고 텀블러 사용을 보다 확대하기 위해 자사 식기세척기를 설치해 일회용품 제로화를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