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무료급식소에 '착한누리' 기부금 전달
KB저축은행, 무료급식소에 '착한누리' 기부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홍섭(왼쪽 두 번째) KB저축은행 대표가 김 라우라 ‘하상바오로의 집’ 시설장 수녀 등 KB저축은행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저축은행)
신홍섭(왼쪽 두 번째) KB저축은행 대표가 김 라우라 '하상바오로의 집' 시설장 수녀 등 KB저축은행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KB저축은행이 연말을 맞이해 '착한누리' 나눔 일환으로 가락시장 내 무료급식소인 '하상바오로의 집'에서 정기후원금을 전달하고 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착한누리' 나눔은 KB저축은행이 2012년부터 매월 2회 임직원과 함께 해오고 있는 정기봉사활동으로, 창립이래 7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KB저축은행은 이러한 노력을 인정 받아 2015년에는 '하상바오로의 집'에서, 2018년에는 (사)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 올해는 지난 12일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각각 우수 사회공헌기업으로 감사패를 수여받는 등 지역사회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지속하고 있다.

이 밖에도 KB저축은행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복지동행사회적협동조합을 통해 송파구 내 저소득층 가정과 아동을 위한 성탄행사와 새 학기 행사를 지원한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소소하지만 함께하는 나눔으로 겨울철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