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샘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위해 다음달 말까지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 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조이S 책상 구매 고객에게 한샘 책상의자 12종을 30% 할인하고 서랍장, 책장, 옷장 등은 20% 할인한다. '매직데스크' 또는 '일자책상'과 '보조책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조이S 침대와 한샘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S는 '매직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책상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도에서 최대 40도까지 기울어져 독서,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에 맞는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높낮이도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주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두 가지에 네 가지 포인트 색상인 노랑, 핑크, 파랑, 민트를 활용해 자녀방을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밀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는 매년 12월에서 3월까지 가장 많이 판매되는데 이 기간 매출은 연간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며 "신학기를 맞아 자녀방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조이S 자녀방 패키지로 통일감 있는 자녀방을 꾸며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