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3만원대 알뜰폰 5G 요금제 출시
에넥스텔레콤, 3만원대 알뜰폰 5G 요금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텔레콤은 자사의 알뜰폰 브랜드 A모바일이 LG유플러스망 알뜰폰 '5G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에넥스텔레콤)
에넥스텔레콤은 자사의 알뜰폰 브랜드 A모바일이 LG유플러스망 알뜰폰 '5G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에넥스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에넥스텔레콤은 자사의 알뜰폰 브랜드 A모바일이 LG유플러스망 알뜰폰 '5G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A 5G 라이트' 요금제는 월 3만6300원(부가세 포함)에 음성·문자 무제한, 데이터 9GB를 제공하며 소진 이후 1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A 5G 스페셜' 요금제는 월 6만500원(부가세 포함)에 음성·문자 무제한, 데이터 180GB를 제공하며 소진 후에는 10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5G 요금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신형 단말기 5종도 마련됐다.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플러스 △LG V50S 씽큐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출시된 A모바일 5G 요금제 2종은 제휴카드(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과 상관없이 12개월간 매달 5000원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G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경품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개통이 완료된 전체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피코 U VR 헤드셋'을 증정하고,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에넥스텔레콤 관계자는 "최근 침체된 알뜰폰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출시했던 LTE 최저가 요금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5G 요금제 또한 최저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 5G 요금제는 별도의 할인 조건 없이 해당 요금으로 평생 적용돼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