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내달 1일부터 무료 제공
LGU+,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내달 1일부터 무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사전 예약 오픈, 최신형 LG 그램 노트북, 갤럭시S20 등 경품 행사 진행
LG유플러스는 5G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내달 1일부터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모든 5G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5G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내달 1일부터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모든 5G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5G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내달 1일부터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모든 5G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지포스나우는 최신 인기 PC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5G스마트폰과 윈도우 및 맥 기반의 저사양 PC로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리그 오브 레전드 △철권7 △다크 소울 시리즈 △포트나이트 △데스티니2 등 총 200여 개의 인기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 서비스 상품을 두 단계로 개편해, 프리미엄 상품인 '지포스나우 프리미엄'과 무료 상품인 '지포스나우 베이직'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프리미엄 상품인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은 정가 1만2900원(부가세 포함)으로, 한번 접속시 최대 6시간의 연속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현실감 있는 초고화질의 그래픽을 제공하는 레이트레이싱(NVIDIA RTX) 기술이 적용돼 한층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용고객이 많을 경우 지포스 나우 프리미엄 사용자에 대해서 우선 접속권한도 제공된다. 현재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월 10만5000원) 가입고객에게는 무료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지포스나우 베이직은 월 이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U+ 5G 가입자라면 누구든 가입할 수 있다. 한번 플레이 시 최대 1시간의 연속 플레이가 가능하고 시간이 경과하면 재 접속 후 이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 횟수에 제한은 없다.

LG유플러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지포스나우 베이직 출시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지포스나우 공식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에 응모한 후, 4월 5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그램 최신형 노트북(1명)과 갤럭시 S20(5명), 레이저 Death Adder V2 마우스(10명), 조이트론 EX듀오 게임패드(50명), 스팀월렛코드 2만원권(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U+LTE 및 SKT, KT 사용자들이 지포스나우를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사전 예약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지포스나우를 체험할 수 있는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며, 단, 해당 체험 혜택은 PC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손민선 LG유플러스 클라우드서비스담당(상무)은 "세계 최고의 PC게임 스토어인 스팀과 연동해 추가 게임 구매 없이 자신의 게임 라이브러리를 클라우드를 통해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지포스나우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국내 스팀 이용자라면 지포스나우 베이직은 거부하기 힘든 매력적인 카드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현재 지포스나우를 셋톱박스에서 테스트 중이며 조만간 U+tv에서도 지포스나우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올해에는 공격적인 서비스 가격과 심리스(seamless) 플레이 경험으로 또 한번 시장을 끌고 나가겠다"라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포스나우는 PC 게이밍 분야 글로벌 리더인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PC, Mac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등 어디서든 지포스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차세대 게임 플랫폼으로 미국에서는 지난달 출시돼 한 달만에 100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모으며 주목 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