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KB증권은 이날부터 한달간 한국·미국·중국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를 고르면 스탬프를 부여해 경품을 응모하는 '모아모아 플렉스(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4월 한달간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M-able(마블)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는 한국(KOSPI), 미국(다우산업), 중국(상해종합) 주가지수 중에 등락률 상위 국가 맞추기에 참여만 해도 1개가 지급되며 맞출 경우엔 1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M-able'에서 국내주식 10만원 이상 매매하면 1개 추가 적립돼 1일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경품 응모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적립된 스탬프 개수에 따라 가능하며, 스탬프 40개는 LG스타일러, 30개는 LG공기청정기, 20개는 다이슨드라이기, 15개는 편의점 1만원 상품권, 10개는 커피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5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고 유익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식 등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