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벨벳' 활용 디지털 캠페인 영상 선봬
LG전자, 'LG 벨벳' 활용 디지털 캠페인 영상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모바일 매개로 과거와 현재 잇는 독특한 형식의 웹드라마 기획
LG전자가 연예인 하하와 손잡고 'LG 벨벳'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사진은 동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LG전자)
LG전자가 연예인 하하와 손잡고 'LG 벨벳'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사진은 동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전자가 연예인 하하와 손잡고 'LG 벨벳'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캠페인 슬로건은 '당신의 소중한 순간마다 함께한 LG 모바일'이다. 영상은 LG 모바일을 매개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독특한 방식으로 전개된다.

LG전자는 과거부터 지속된 디자인 리더십을 LG 벨벳으로 이어가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영상에서 하하는 파손된 스마트폰을 LG 벨벳으로 교체하고 기묘한 일상을 경험한다.

이후 LG 벨벳을 중심으로 각 시대를 대표했던 초콜릿폰, 아이스크림폰 등을 교차로 보여주며 LG 모바일이 소중한 순간마다 함께 했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한편 LG전자는 LG 벨벳 출시 렌더링 이미지 공개부터 패션쇼 동영상 공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마케팅을 도입했다.
 
기존 제품 뒷면에 새겨져 있던 씽큐, 제품명, 5G 등을 빼고'LG'로고만 남긴 것도 주요 변화다.

이외에도 '알파벳+숫자'와 같은 획일적인 사양 개선과 출시 시기만을 보여주는 기존 스마트폰 네이밍 체계에서 벗어났다. 향후 제품 이름에서부터 주요 특성을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하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을 적용해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만지고 싶은 매력적인 디자인을 완성한 스마트폰이다.
 
LG 벨벳은 6.8인치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해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

또 LG 벨벳은 퀄컴의 최신 5G 칩셋인 '스냅드래곤 765 5G'를 탑재됐다.

스냅드래곤 765 5G는 퀄컴이 최초로 AP(Application Processor)와 5G 모뎀을 7나노 공정으로 통합한 칩셋이다. AP와 모뎀이 하나로 합쳐져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6.8인치 대화면에도 슬림하고 손에 착 붙는 LG 벨벳의 디자인을 가능하게 했다.

LG전자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한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LG전자만의 감성을 담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