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2008년 증시전망’ 동영상 서비스
굿모닝신한證, '2008년 증시전망’ 동영상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굿모닝신한증권은 주식 투자자들과 펀드 투자자들의 투자에 도움을 주고자 ‘2008년도 증시전망과 업종별 투자유망종목’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오는 21일부터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2008년 1월 31일까지 약 40일간‘굿모닝신한증권과 네이버가 함께하는 2008 증시 대전망’이란 제목으로 제공되는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지난 12월 5일 굿모닝신한증권이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63타워에서 개최한 ‘2008년 아시아리서치 포럼’ 발표내용을 생생히 담고 있다.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2008년 증시전망 및 투자전략, 업종별 투자전략, 유망종목 등 총 16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주제당 분량이 10~15분으로서 전체 내용은 3시간 반 분량이다.

특히, 증시전망 내용은 동영상과는 별도로 PDF파일로도 정리해 놓아 차후에라도 PC에 저장해 놓고 언제든지 참고할 수 있어 개인 투자자들이 새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굿모닝신한증권은 ‘굿모닝신한증권과 네이버가 함께하는 2008 증시 대전망’온라인 투자설명회를 기념하여 무료 수수료 혜택과 푸짐한 새해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투자설명회 기간에 굿모닝신한증권의 신규고객이 되면 최대 2개월 무료수수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08년 예상 최고 종합지수와 유망종목, 유망업종 등의 퀴즈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400D 디지털카메라, 산요 디지털카메라, 애플 아이팟 나노 MP3플레이어,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굿모닝신한증권과 네이버가 함께하는 2008 증시 대전망’온라인 투자설명회 시청과 이벤트참여는 네이버(http://www.naver.com)와 굿모닝신한증권 홈페이지(http://www.goodi.com)에서 가능하다.
 
온라인사업부 김태술 부장은 “연말연시인 지금이 2008년 증시흐름에 맞춰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구축해야 하는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신용경색여파와 중국증시 조정에서 비롯된 급등락 장세 속에서는 투자전략을 세우는 게 만만치 않은 듯 하다"며 "투자자들의 이런 고민들을 조금이라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네이버 증권과 함께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제공하게 됐으며 투자가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