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엔제리너스 '슬기로운 커피생활'
[이벤트] 엔제리너스 '슬기로운 커피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 데일리세트' 사면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키트 선물 
엔제리너스에서 7월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함께하는 슬기로운 커피 생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롯데GRS)
엔제리너스에서 7월10일까지 이어지는 '아모레퍼시픽 함께하는 슬기로운 커피 생활'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롯데GRS)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외식기업 롯데지알에스(GRS)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에서 15일부터 7월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함께하는 슬기로운 커피 생활' 프로모션을 벌인다. 이 프로모션에 대해 롯데GRS는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프레시(FRESH) 데일리세트'를 사는 소비자들한테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키트를 공짜로 준다고 설명했다.  

롯데GRS에 따르면, 엔제리너스의 프레시 데일리세트는 국제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콜롬비아 카우카(Cauca) 원두로 만든 '싱글오리진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5종으로 이뤄졌다. 엔제리너스에서 지난 4월23일 선보인 반미 샌드위치는 소비자들한테 식사대용으로 좋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프레시 데일리세트 가격은 싱글오리진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에그마요가 8400원이고, 싱글오리진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4종(햄·에그, 오리지널 불고기, 치킨·치즈, BBQ포크) 중 한 가지를 고를 경우 9400원이다.

프레시 데일리세트를 사는 소비자한테 덤으로 주는 라네즈 키트는 '래디언씨 크림'(7㎖)과 '크림스킨'(15㎖)로 이뤄졌다. 라네즈 키트를 담을 수 있는 친환경 가방)(에코백)도 한정수량 준비했다. 

이달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프레시 데일리세트 구매인증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되면 래디언씨크림 30㎖(100명)와 플라워 선풍기(100명)를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