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매직 LIVE SHOW' 첫 방, 트리플케어 300대 판매
SK매직 '매직 LIVE SHOW' 첫 방, 트리플케어 300대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커머스 첫 방송···유튜버 '가전주부'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선 봬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LIVE SHOW' 방송 화면 (사진=SK매직)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LIVE SHOW' 방송 화면 (사진=SK매직)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SK매직은 지난 16일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300대 이상 판매하며, 첫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매직 LIVE SHOW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로,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된 것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SK매직은 첫 방송에서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히트상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는 평균 3500명이 동시 접속해 시청했으며, 총 접속자 수는 9200명을 넘어섰다. 또 5분에 한 대 팔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도 흥행을 거뒀다. SK매직에 따르면 이날 60분 간 진행된 방송에서 판매 수량은 300대 이상으로, 약 10초에 한 대 팔린 수준이다. 

이날 방송에는 라이브 커머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소비자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실시간 Q&A, 구독자 27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직접 전하는 제품 실 사용기 등 내용이 소개돼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 감사하다"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매직 LIVE SHOW'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매직은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를 월 2-3회 편성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