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개장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속 품격 있는 휴식공간으로 설계···'풀캉스' 패키지도 준비 
전북 고창군 상하농원 안에 27일 개장한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사진=매일유업) 
전북 고창군 상하농원 안에 27일 개장한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상하농원은 27일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상하농원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군에서 매일유업이 2016부터 운영하는 농촌체험 테마공원이다.  

상하농원의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에 대해 28일 매일유업은 천장을 활용한 자연광과 태양열 조명으로 자연 속 품격 있는 휴식공간으로 꾸몄으며, 달팽이 모형 유아풀과 50×24m 규격 대형풀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유아풀은 아이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낮아지게 만들고 안전요원을 상시 대기시킨다. 대형풀은 국제규격에 맞춰 설계돼 성인과 청소년들이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다. 상하농원 내 수제공방 피자와 음료,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 등을 맛볼 수 있는 스낵바도 마련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1일 2회 정기 수질검사, 안전요원 순환근무 등 수영장 이용자 안전에도 힘을 기울인다. 상하농원 쪽은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을 통해 자연 속에서 문화, 예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상하농원 '풀캉스' 패키지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입장권,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조식, 비비큐(BBQ) 저녁, 갯벌 체험, 농작물수확 체험 등으로 이뤄졌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