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K매직 'RE:FRESH 기획전'
[이벤트] SK매직 'RE:FRESH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리퍼브 제품 판매를 시작하고 이를 알리는 리프레시(RE:FRESH) 캠페인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SK매직은 리퍼브 제품 판매하고 리프레시(RE:FRESH) 캠페인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리퍼브 제품은 반품되거나 전시된 제품을 분해, 세척, 부품 교환, 제품 테스트 등 재생산 과정을 거쳐 재판매되는 제품이다. 최근 알뜰하고 친환경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증가해 리퍼브 시장은 10조원 규모를 넘어섰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리퍼브 제품의 월 렌탈료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며, 식기세척기도 최대 52% 할인해 판매한다. 렌탈·구매 고객 전원에겐 대나무 칫솔, 유기농 수건 등이 담긴 친환경 굿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K매직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에서 실천하는 친환경 보호 활동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일상 속 폐기물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인증샷을 #SK매직몰 #리프레시 #제로웨이스트 #지구샵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주소를 남기면 된다. 

SK매직 관계자는 "자원순환을 통한 사회적 비용 절감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리퍼브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리퍼브 제품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환경친화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