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회의문화공간 'KIS Square' 개관
한국투자증권, 회의문화공간 'KIS Square'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이 'KIS Square' 개설을 축하하고 있다.(사진=한국투자증권)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이 'KIS Square' 개관을 축하하고 있다.(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서울 여의도 본사 2층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회의문화공간 'KIS Square'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KIS Square는 한국투자증권(Korea Investment Securities)을 의미하는 약자에 광장(Square)을 결합한 이름이다. 총 486m 공간을 모던한 디자인의 라운지와 도서실, 연수실, 회의실 등으로 꾸며 만들었다. 

KIS Square는 고객을 맞는 비즈니스 장소이자 직원들의 소통 및 휴게공간으로 활용된다. 로봇카페와 무인 매점이 입점해 있어 식음료를 상시 이용할 수 있고, 로봇카페 음료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 약 1만권의 책을 소장할 수 있는 오픈 서재형 도서실에서는 누구든 엄선된 양서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KIS Square공간 안에 룸은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로 이름 붙였다. 먼저 회의실은 자산유동화증권(ABS), Bankis, 기업어음(CP), 파생결합증권(DLS) 등 기억하기 쉽도록 알파벳순으로 하면서 증권사 색채를 드러낼 수 있게 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내부 임직원 뿐만 아니라 외부와 더욱 긴밀한 소통이 이뤄지는 특별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새로운 공간에 채워 넣을 한국투자증권만의 문화를 만들자"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