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투게더] 호반그룹 80개 협력사에 70억원 포상
[위투게더] 호반그룹 80개 협력사에 70억원 포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우수 협력사 시상식 모습. (사진=호반건설)
2021년 우수 협력사 시상식 모습. (사진=호반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호반그룹은 '2021년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해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도모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선규 호반그룹 총괄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사장, 김진원 호반산업 사장을 비롯해 노종세 세석건설 대표 외 우수 협력사 10개사 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 후 소규모로 진행됐다.

호반그룹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위해 포상금을 대폭 확대했다. 이번 포상금은 전년 대비 3배를 웃도는 70억원이다. 이를 80여개 협력사에 감사패와 함께 전달했다. 올해는 산업 현장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안전 부문 우수 협력사 추가 선정했다.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노종세 세석건설 대표는 "호반그룹의 동반성장 정신이 어려운 시기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협력사로서 호반그룹과 함께 사회적으로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규 호반그룹 총괄회장은 인사말에서 "호반그룹의 지속 성장은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호반그룹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기업경영의 목표로 삼고 이를 위해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건설업계 최대 규모인 400억원의 대‧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상생의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동반성장위원회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