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청호나이스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신상품] 청호나이스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 전방향 흡입, 회전무빙 3way 토출···계절 맞춤형 필터 탑재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360° 전 방향에서 흡입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며 최적의 청정효과를 발휘하는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AP-15H51610)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2020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한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처럼 원통형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360° 전 방향에서 실내 구석구석의 먼지를 흡입하고 필터를 통과한 청정공기를 좌·우·상 3way로 내보낸다. 특히 청정공기를 내보낼 때 제품 상단의 그릴이 회전하는 회전무빙 방식을 적용, 청정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키며 실내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한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신제품은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등이 탑재됐다. 이중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탈취강화필터', '황사방지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제공된다. 
 
제품은 공기청정기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적용,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10㎛ 이하), 초미세먼지(2.5㎛ 이하), 극초미세먼지(1.0㎛ 이하) 농도를 각각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줌으로써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냄새를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4단계: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해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자동모드 설정 시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되므로 편리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신제품은 인버터 방식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 취침 모드 시 팬소음 및 LED 디스플레이 밝기를 최소화했으며, 약 15평(50㎡)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슬림한 원통형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 공간 차지 또한 최소화했다.

제품관리는 서비스 전문가로부터 관리 받는 방식과 자가관리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방식 중 선택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