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위니아딤채 '대용량 16kg 미국식 건조기'
[신상품] 위니아딤채 '대용량 16kg 미국식 건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펌프식 대비 속도 15% 이상 향상···6개 첨단 센서로 최적 건조
위니아딤채, 21kg 세탁기(사진 왼쪽) 및 16kg 건조기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 21kg 세탁기(사진 왼쪽) 및 16kg 건조기 (사진=위니아딤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딤채가 건조기 수요 증가와 생활가전의 대형화 추세에 맞춰 이불 건조까지 가능한 대용량의 16kg 정통 미국식 건조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미국식 건조기는 그 동안 미국 등 에서만 사용되던 제품으로 히터로 공기를 데워주고 옷감에서 나온 습기는 외부로 깔끔하게 배출하는 히터식 건조기다. 국내에서는 미국에서 사용했던 건조기에 매료된 고객층을 중심으로 수입 판매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미국식 건조기는 빠르고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기존 히터펌프식 건조기의 절반 가격 수준으로 높은 가격 때문에 대형 건조기 구입을 망설이는 예비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자사 시험 결과 이 제품은 16kg 대용량 임에도 동일 용량 빨래를 기준으로 히터펌프식 대비 약 15% 이상 빠르게 건조시켜 준다.

또 이 제품의 최적 건조 환경에 빠르게 도달하는 AI 자동건조 기능인 트리플 케어 드라이는 위니아 건조기만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6개의 첨단 센서가 건조 온도와 시간을 제어한다.

또 운동복과 타올, 셔츠 등 옷감 특성을 고려한 10가지 맞춤 건조 코스도 제공된다. 이 기능은 가전의 본질인 편리함의 핵심기능으로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건조 패턴을 '내 마음' 기능에 저장해 자동 맞춤형 코스를 설정할 수 있다.

신제품은 먼지 필터 청소 알림 기능이 탑재돼 제때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위니아 건조기는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 백화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국내에 이어 미국 시장도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위니아 미국식 건조기는 용량, 성능 및 가격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가 극대화된 제품"이라며 "필수 가전제품으로 성장하는 대용량 건조기 시장에서 위니아딤채의 전략 제품으로 저변 확대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