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알뜰폰허브서 U+알뜰폰 가입하고 혜택 챙기세요"
LGU+ "알뜰폰허브서 U+알뜰폰 가입하고 혜택 챙기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뜰폰허브 통해 U+알뜰폰 가입 시 배달의민족 쿠폰 최대 1만원 증정
LG유플러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알뜰폰허브를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는 '대동단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알뜰폰허브를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는 '대동단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알뜰폰허브를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는 '대동단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알뜰폰 허브는 2015년 알뜰폰 활성화를 위해 과기부 산하기관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주요 알뜰폰 사업자와 운영을 시작한 대국민 알뜰폰 통합 포털이다. 알뜰폰허브에 참여중인 U+알뜰폰 사업자는 미디어로그, LG헬로비전, 인스코비, 유니컴즈, 에넥스텔레콤, 큰사람, 스마텔, 아이즈비전 등 총 8개 사업자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뜰폰허브와 LG유플러스와 함께 운영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알뜰폰허브를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쿠폰 최대 1만원을 증정한다. 5G요금제 2종 및 LTE요금제 3종에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쿠폰을, 그 외 요금제는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U+알뜰폰 파트너스 10개사와 진행하고 있는 '꿀조합' 프로모션도 알뜰폰허브로 확대하고 기존 2월 말에서 3월 말까지 기간을 연장한다. 꿀조합은 아이폰12 또는 갤럭시S21 자급제폰을 구입한 후 U+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한정 특별할인 요금제는 물론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꿀조합으로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달의민족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12(1명), 갤럭시 S21(1명), 에어팟프로 3세대(5명), 애플 맥세이프 충전기(50명)를 증정한다. 단 대동단결 프로모션과 중복은 불가하다. 

강진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알뜰폰허브는 우체국알뜰폰과 함께 공신력있는 알뜰폰 채널 중 하나"라며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알뜰폰허브와 공동으로 기획,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자급제 꿀조합 프로모션 전면 확대와 알뜰폰허브 전용 추가 프로모션을 통해 U+알뜰폰이 고객들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