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부모 위한 복합 문화 공간 '잼플레이스' 선봬
SKT, 아이·부모 위한 복합 문화 공간 '잼플레이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위한 영어 놀이 공간과 부모 위한 ICT 서비스 체험존 및 휴게 공간으로 구성
SK텔레콤이 아이들이 자유롭고 흥미롭게 영어를 배우고, ICT 서비스들을 활용해 볼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인 '잼플레이스'를 선보인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아이들이 자유롭고 흥미롭게 영어를 배우고, ICT 서비스들을 활용해 볼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인 '잼플레이스'를 선보인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이 부모 및 아이들을 겨냥한 복합 문화 공간 '잼플레이스'를 신교육특구 서울 마포 지역에 위치한 '마포 T타운'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잼플레이스는 SKT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해 2019년에 론칭한 유무선 통합 브랜드 '잼(ZEM)'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아이 주도형 영어 놀이공간과 동행한 부모가 SKT의 ICT 서비스 체험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ICT 서비스 존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은 잼플레이스에서 △초대형 미디어월 △증강현실(AR)을 활용한 리얼리티 북스 △태블릿으로 영어 교육용·놀이용 앱을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 라이브러리 △4500권의 영어 도서가 비치된 큐레이션 서가 △부모·자녀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클래스룸 등 모든 공간에서 놀이형 영어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성인을 위한 ICT 서비스 체험존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잼 관련 상품 뿐만 아니라 SKT의 다양한 상품, 서비스 및 디바이스를 이용해 보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아이들 전용공간은 23일 오픈 시점에는 코로나 방역 지침 2단계 기준 가이드에 따라 일단 투어 신청 고객 대상으로만 운영을 시작한다. 잼플레이스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신청한 1팀만 이용할 수 있으며, 원어민이 진행하는 투어 프로그램으로 5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향후 코로나 방역 지침 변동에 따라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탄력적으로 운영 규모를 늘려갈 계획이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잼플레이스가 아이들이 미디어와 기술을 통해 영어 등 다양한 문화와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하고,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마포 지역의 'community mark(지역 커뮤니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며 "어렸을 때부터 올바른 스마트폰, 미디어 사용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잼의 ESG 차원에서의 역할 또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