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장기보험에 아나필락시스 보장 추가
삼성화재, 장기보험에 아나필락시스 보장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삼성화재는 장기보험 상품 개정을 통해 경쟁력이 강화된 신규 보장들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건강보험 태평삼대는 보험업계 최초로 '응급의료 아나필락시스 진단비' 보장을 신설했다. 아나필락시스란 음식물, 백신 접종 등 외부 자극에 의해 급격하게 진행되는 알레르기 반응을 말한다.

응급실에 내원해 아나필락시스로 진단 시 연간 1회에 한해 200만원이 지급되는 보장으로, 현재 손보협회 배타적사용권을 신청해 심사를 앞두고 있다.

또 일반병원, 요양병원, 간호간병통합병동 등에서 간병 서비스 이용 시 일당이 정액으로 지급되는 '상해·질병 간병인 사용일당' 담보를 새로 만들었다.

'2대 양성종양 진단비'도 신설됐다. 뇌, 심장에 양성종양 발생 시 최초 1회에 한해 1000만원을 보장하며, 가입 1년 내에는 50%만 지급된다.

운전자보험 '안전운전 파트너'도 보장을 늘렸다. 업계 최초로 차대차 사고 시세하락손해, 차량유리 교체비용, 침수차량 언더코팅 수리비용, 침수차량 전손후 차량구입지원 등 차량손해 보장 4종을 도입했다.

지난해 12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업무상과실치사상 변호사비용' 보장도 2000만원까지 가입한도를 확대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추가해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며 "고객과 시장이 필요로 하는 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