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7월 시작되는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차질없이 진행"
LH "7월 시작되는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차질없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청약 추진 점검 회의' 개최
LH 사옥 전경. (사진=LH)
LH 사옥 전경. (사진=LH)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올해 예정된 3기 신도시 3만호의 사전청약의 일정을 차질 없이 진행하기 위해 '사전청약 추진 점검회의'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7월부터 시작되는 사전청약 대상 지구별 사업 추진일정을 점검하고, 지구계획, 주택설계 등 선행일정을 조율하는 등 치밀한 사업관리를 통해 올해 3만호의 사전청약 목표를 정상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개최됐다.

LH는 상반기 중 사전청약 대상지구가 확정되는 대로 세부 리플릿제작과 함께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해 사전청약 자격조건, 걱 지구별·블록별 정보, 단지배치도, 평면도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민들이 사전청약 정보를 손쉽게 접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사전청약 전용 콜센터 또한 설치·운영할 계획이다.

장충모 LH 사장직무대행은 "불안한 부동산 시장 상황에서 청약을 기다리는 무주택 실수요자를 위해 철저한 사업일정 관리 등 전사적 역량을 결집해 당초 발표된 일정을 차질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발표된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일정에 맞춰 LH는 3기신도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사전청약 알리미 서비스 실시 등 3기신도시와 올 하반기부터 예정된 사전청약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