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준 BGF리테일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GF리테일)
서울 삼성동 BGF사옥에서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오른쪽)이 임직원 및 임직원 자녀와 함께 교통안전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30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와 함께 촬영한 인증 사진과 교통안전 메시지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참여자가 다음 주자를 지목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다.

이건준 사장은 구승회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 대표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교통 안전 표어를 든 인증 사진을 찍고 CU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해 어린이 안전을 지키기 위한 어른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은 "어린이의 안전을 지키는 일은 우리의 꿈과 미래를 지키는 일과 같다는 생각으로 모두 함께 교통 안전에 힘을 쏟아야 한다"며 "CU는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아동안전망을 구축하고 좋은 친구 같은 기업으로 늘 가까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