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참여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리아세븐)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왼쪽)와 직원들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코리아세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2일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 마련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 사진을 올려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하는 방식으로 참여자가 직접 다음 주자를 지목한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는 김예분 비원비오에프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직원들과 함께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알리며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범사회적 동참을 호소했다. 다음 주자로는 강황수 제주경찰청장, 이지호 웅진식품 대표를 지목했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는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 참여를 기회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전도사가 되겠다"며 "세븐일레븐이 가지고 있는 인프라와 역량을 기반으로 아이들을 위한 사회 안전망 구축과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