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청호나이스 '휘클린나이스Ⅱ' 
[신상품] 청호나이스 '휘클린나이스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휘클린나이스Ⅱ' 비데 제품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휘클린나이스Ⅱ' 비데 제품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비데 '휘클린나이스Ⅱ'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휘클린나이스Ⅱ'는 2017년 출시돼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휘클린나이스S' 비데의 신제품 모델로,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편의성은 증가시킨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정수필터를 장착,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정수된 물이 공급돼 비데 사용시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제품 컨트롤부는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을 제공,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모델 대비 버튼 사이즈를 키웠으며 사용빈도에 따라 버튼을 3개 그룹으로 나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선택 가능하도록 배치했다.

위생기능도 한층 강화했는데 비데물이 분사되는 노즐 팁을 정기점검 주기인 4개월마다 교체해준다. 이 외에도 효과적인 세정을 위한 세정무브 기능, 여성청결을 위한 비데무브 기능, 강약에 의한 리드미컬한 물살의 마사지기능 등 사용자 중심 기능이 담겨있다.

절전기능은 버튼 하나로 세정 시 사용되는 온수 및 시트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히터를 끌 수 있어  전기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일반절전과 강화절전 등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 또 온수와 시트 온도는 사용자 취향 및 계절에 맞게 5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