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美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2시간 확대
삼성증권, 美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2시간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기존에 제공되지 않았던 애프터마켓(장후)거래 시간을 두시간 확대해,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미국 주식을 거래 가능케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확대로 인해 삼성증권에서는 반나절 이상(14시간)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주식, 특히 미국 주식을 정규 시장 시간 내 거래하는 국내 투자자들의 경우, 불가피하게 늦은 밤 주식을 거래하게 돼 일부 번거로움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며 "위와 같은 번거로움을 덜고자 삼성증권에서 미국 주식 장전·장후 거래 시간을 대폭 늘리는 등 적극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이번 애프터마켓 거래 시간 확대에 맞춰, '출퇴근길엔 주식주문! 배달주문!'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이벤트를 신청 후, 삼성증권이 지원하는 프리마켓 시간(오후 5시~10시30분)과 애프터마켓 시간(오전 5~7시) 내에 미국 주식을 1회 기준 100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거래하면 된다. 삼성증권은 매일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쿠팡이츠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단, 출퇴근길엔 주식주문! 배달주문!'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불가해, 해당 이벤트에 최초 당첨된 고객은 차후 추첨고객에서 자동으로 제외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