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제주시 연동에 오프라인 1호 매장 개점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제주시 연동에 오프라인 1호 매장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매장.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매장.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자체 알뜰폰 브랜드인 'skylife 모바일' 매장 1호점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대부분의 알뜰폰 사업자가 비대면 영업 방식을 취하고 있는 것과 달리 스카이라이프는 알뜰폰 매장에서 상품 상세 설명·유심 교체와 개통 업무 지원이 가능해 특히 유심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매장이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매장에서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뿐만 아니라 TV, 인터넷 등 스카이라이프의 상품 상담·가입도 가능하다.

특히 스카이라이프는 알뜰폰 사업자 중 국내 유일 전 국민 대상 방송+인터넷(TPS)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사업자로, 이번 한반도의 가장 남단인 제주도에서 모바일 1호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 곳곳에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모바일 매장 1호점은 제주도 현지 대리점에 위탁 운영한다. 스카이라이프는 매장 오픈에 필요한 간판 디자인·시공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인테리어와 임차료 등 초기정착금도 지원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모바일 매장 1호점은 스카이라이프가 TV,인터넷 사업자에서 나아가 모바일까지 결합 가능한 종합 유무선 사업자라는 의미에서 상징적인 곳"이라며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기능을 넘어 AS와 고객문의 응대 등 지역 거점 서비스센터로의 역할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