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가정의 달 맞이 '독립만세'·'파스텔 데이' 진행
캐리어냉장, 가정의 달 맞이 '독립만세'·'파스텔 데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캐리어냉장)
(이미지=캐리어냉장)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캐리어냉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독립세대를 위한 '독립만세' 이벤트와 제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파스텔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캐리어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풍성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독립 만세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350리터 이하의 냉장고를 구입한 소비자가 캐리어냉장 스토어팜에 제품과 함께 '하트 손가락' 또는 '엄지 척'을 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캐리어 가전의 날'을 맞아 오는 8일부터 한 달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파스텔 데이 이벤트는 온라인몰(일부 사이트 제외)과 캐리어냉장 스토어팜에서 당사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실용적인 4도어 냉장고를 찾는 2030세대에서 다양한 냉장고를 사용하는 4050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공간 밖으로 튀어나오는 불편함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화이트, 민트, 민트콤비(화이트&민트), 핑크콤비(화이트&핑크)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캐리어냉장은 두 이벤트 모두 제품 구매 후 설치 완료 기간을 고려해 6월 30일에 이벤트 참여자의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캐리어냉장 관계자는 "캐리어냉장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캐리어냉장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고 더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