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오비맥주 '카스 0.0 육아 부모 응원'
[이벤트] 오비맥주 '카스 0.0 육아 부모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육아 사진 올린 소비자 중 122명 뽑아 경품
'카스 0.0 육아엄마·아빠 응원' 포스터 (사진=오비맥주)
'카스 0.0 육아 엄마·아빠 응원' 포스터 (사진=오비맥주)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오비맥주가 가정의 달을 겨냥해 육아로 지친 엄마와 아빠를 위한 '카스 제로(0.0) 응원' 캠페인을 연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12일 오비맥주는 "지난해 비알코올(Non-alcohol) 음료 카스 제로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 사연을 응모했다. 당시 코로나19 이후 육아 부담 증가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카스 제로를 마시고 싶다는 사연이 가장 많이 접수된 데서 착안했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스 공식 홈페이지나 오비맥주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육아 사진을 올리면 된다. 부모님의 오래전 육아 사진도 제목, 한 줄 설명과 함께 제출할 수 있다. 사진 접수는 이달 31일까지며,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육아 사진 공모전은 코끝상(코끝이 찡한 감동 유발 육아 사진)과 배꼽상(배꼽 빠지는 웃음 유발 육아 사진) 2개 부문으로 심사한다. 오비맥주는 수상자에게 △라마다 호텔&스위트 강원 평창 숙박권과 카스 제로 한 박스(총 2명) △마사지 상품권과 카스 제로 한 박스(총 20명) △카스 0.0 한 박스(총 100명)를 증정한다. 오비맥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부모들에게 휴식을 선물하고, 맥주를 즐기고 싶지만 사정상 음주가 힘든 상황에서 비알코올 음료 카스 제로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알릴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