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더블팩' 요금 출시···매달 1만원 쿠폰·50GB 데이터 제공
KT엠모바일, '더블팩' 요금 출시···매달 1만원 쿠폰·50GB 데이터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엠모바일
사진=KT엠모바일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엠모바일은 매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과 50GB 추가 데이터를 동시에 제공하는 더블 쿠폰팩 알뜰폰 요금제 'M 기프티 37'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M 기프티 37은 월 2만9700원 통신비에 △통화 250분 △문자 250건 △LTE 데이터 2.5GB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매달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1만원 권을 가입 기간 내내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요금제 가입 2개월 후부터 사용자 번호로 문자 발송되며 기프티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카페, 편의점, 외식,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190개가 넘는 브랜드에서 상품 결제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KT엠모바일은 M 기프티 37 가입자에게 2년 동안 매달 50GB 추가 데이터를 지원한다. 소비자는 매월 총 52.5GB LTE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입자 전원에게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 왓챠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알뜰폰 산업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업계 내 요금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이 활발하다"며 "M 기프티 37은 합리적 요금과 더불어 통신과 실생활 소비를 연계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지원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