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초절전 저소음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 출시
위니아딤채, 초절전 저소음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 신제품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 신제품 (사진=위니아딤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딤채는 업계 최고수준의 초절전과 저소음을 실현해 전기요금 부담은 줄이고 늦은 밤에도 조용하게 운전하는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은 실내기와 실외기 일체형 제품으로 설치가 쉽다는 장점을 극대화해 강력한 냉방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전문 설치기사의 도움 없이도 원하는 공간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의 소음 문제도 해소, 인버터 모델에 적용된 '정음모드'는 늦은 밤 취침 시 또는 소음에 민감한 수험생이나 어린아이들을 위해 도서관 실내 수준의 소음인 39dB를 실현해 조용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또 정음모드를 사용하면 조용하면서도 간접풍 효과의 부드러운 바람이 나와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인버터 모델은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실내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냉방을 조절해 소비전력은 최소화하고 냉방 효율은 더욱 높였다. 특히 '절전모드' 기능을 사용하면 전기료 부담 없이 더욱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에어컨의 기본 기능인 냉방 효율을 높이기 위해 '광역냉방'도 구현, 최대 110도 열림 각도의 '와이드 오토스윙'으로 방안 전체를 사각지대 없이 넓고 빠르게 바람을 전달하도록 냉방 성능을 극대화 했다.

이외에도 '자가 증발 시스템'으로 냉방 중 배출된 응축수가 자동적으로 증발되도록 해 별도의 배관 설치가 필요 없어 편리하다. 또 '자동 크린 건조 기능'을 적용해 내부의 습기를 제거해주고 악취 및 곰팡이 발생을 억제해줘 한층 위생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취침 시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LED가 꺼진 상태에서도 작동이 가능한 터치형 '히든디스플레이' 기능과 위니아만의 알고리즘으로 설계해 사용자의 수면시간에 맞춰 희망온도를 자동 조절해 주는 '취침모드'도 탑재됐다.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은 인버터 3종, 정속형 2종의 총 5개 모델로 최근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고급스런 색상을 적용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펄화이트, 도회적이고 모던한 느낌의 실버, 트렌디한 컬러의 선키스 베이지의 3가지 색상으로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은 위니아딤채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하이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은 위니아만의 공기과학 기술로 업계 최고 수준의 초절전, 저소음 실현 및 설치가 편리한 슬림형 콤팩트 설계로 창문형 에어컨의 핵심요소에서 남다른 혁신적 가치를 부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