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투자에 진심인 편 중개형 ISA'
[이벤트] 삼성증권 '투자에 진심인 편 중개형 IS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지난 2월 출시한 '중개형 ISA'의 사전 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인 '투자에 진심인편, 삼성증권 IS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두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6월 30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절세 시작 이벤트와 현금 리워드를 지급하는 '절세 응원' 이벤트로 진행된다.

절세시작은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고 중개형 ISA에 10만원 이상 금액을 순입금한 뒤, 6월 30일까지 해당 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단 3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 '10만 돌파 감사 이벤트'를 통한 경품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의 중복 지급이 불가하다.

절세 응원 이벤트는 '비대면 중개형 ISA 계좌'에서 3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금액을 중개형 ISA에 순입금한 뒤, 이벤트 대상 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한 하면 된다. 이후 7월 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3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의 조건을 1000만원 이상 달성한 고객의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절세 응원 이벤트 역시 2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 '절세 응원 이벤트' 리워드 수령 이력이 있으면 중복 지급이 불가하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