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캐치] 현대ENG,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분양캐치] 현대ENG,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단지 배치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단지 배치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를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층, 13개 동, 총 25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를 테라스형 구조로 선보이며, 일부 세대에는 듀플렉스(2개 층을 통합해 1세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 루프탑 구조가 도입된다.

전용 면적 타입별 세대 수는 △55㎡A 2세대 △55㎡B 3세대 △55㎡C 3세대 △55㎡D 3세대 △84㎡A 13세대 △84㎡B 53세대 △84㎡C 53세대 △84㎡D 53세대 △84㎡E 37세대 △84㎡F 37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이 지나가는 화서역과 GTX-C(예정)·KTX 수인분당선 1호선이 지나가는 수원역이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서수원 IC가 인접해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접근이 쉽고, 사업지 인근에는 서수원 시외버스터미널도 위치해 있다.

도보권에는 혁신초등학교인 구운초와 구운중이 자리하고 있고, 주변에는 정자동 학원가가 형성돼 있다. 또한 이마트, 하나로마트가 주변에 자리하고 있으며, 화서역에 생기는 스타필드(2024년 예정),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등 다수의 대형쇼핑몰과 국립농업박물관(예정), 여기산 공원, 서호공원이 인접해 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는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구분돼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 보유와 무관해 유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청약일정은 7일 청약접수를 받고, 6월1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일원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 방문제로 운영된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동호수 배치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동호수 배치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