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투게더] 권광석 우리은행장,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 참여
[위투게더] 권광석 우리은행장,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한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권광석 은행장이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참여자가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 행동과 해야 할 한 가지 행동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챌린지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한성희 포스코건설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아 동참했으며, 친환경 메시지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은 늘리고!'를 담은 사진을 우리은행 공식 SNS에 게시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우리은행 대표 고객인 강호찬 넥센기업 대표이사 부회장과 정원주 중흥건설그룹 부회장을 지명했다.

권광석 행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가 환경보호에 관심을 갖고 탈 플라스틱 사회에 좀 더 가까워지길 바란다"며 "우리은행 임직원들도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해 생활 속 환경보호 행동을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