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은행 '그린마이카 한도 조회하면 신한포인트'
[이벤트] 신한은행 '그린마이카 한도 조회하면 신한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다음달 1~30일 '내가 그린 그린 마이카(MyCar) 한도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신한 쏠(SOL)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신한 그린 MyCar 한도조회 또는 상품신규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100만포인트를 제공한다. 한도조회 고객 5명, 신규고객 5명 등 총 10명(총 1000만포인트)을 추첨해 제공한다. 추첨은 오는 7월 20일 오후 4시 쏠(SOL)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한다.

신한 그린 MyCar는 전기차·수소차·하이브리드 등 친환경 자동차 전용구매 특화 대출상품으로 지난달 출시됐다.

친환경 자동차 판매업체와 신차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의 직업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대출 최대한도는 60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120개월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고객 뿐만 아니라 자동차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신한 MyCar'를 알리고 친환경 자동차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 그린 MyCar'를 통해 친환경 운동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다음달 9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EV트랜드 코리아에서도 '신한 그린 MyCar'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