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전국 미니스톱서 '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판매 시작
SK텔링크, 전국 미니스톱서 '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판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링크
사진=SK텔링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링크가 전국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 세븐모바일'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니스톱 매장에서 판매하는 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500MB를 사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나 월 3만3000원에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는 물론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플로 유심' 등 다양한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가까운 미니스톱 편의점에 방문해 무약정 유심을 구매한 뒤 SK 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쓰던 휴대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셀프개통'을 이용하면 3분내 개통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텔링크는 미니스톱 입점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구입한 유심으로 SK 세븐모바일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요금제에 따라 커블체어와이더, 지라프 가스버너, 베리클라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알뜰폰 유통채널을 다변화하고 유심 셀프개통에 거부감이 덜한 젊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편의점과의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