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남 DB손보 부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김정남 DB손보 부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챌린지 주자로 지진희·이상범 감독·문도엽 프로 지목
김정남 DB손해보험 부회장이 2일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DB손해보험)
김정남 DB손해보험 부회장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D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김정남 DB손해보험 부회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3일 DB손해보험에 따르면 김정남 부회장이 참여한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캠페인이다.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챌린지는 강승모 한국석유공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김정남 대표는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찍은 사진을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며 챌린지 동참을 알렸다.

김정남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11년째 회사의 전속모델로 인연을 맺고 있는 연기자 지진희와 원주DB프로미 농구단의 이상범 감독, 회사 후원 선수이자 올해 프로미오픈의 우승자인 KPGA 문도엽 프로를 지목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