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카드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SNS 소문내기'
[이벤트] NH농협카드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SNS 소문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명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인스타그램 팔로 이벤트 순차 진행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NH농협카드는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NH농협카드는 e스포츠를 매개체로 MZ세대와 소통하고 문화 콘텐츠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NH농협은행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진행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뒤 멸망전 개최 소식을 댓글로 알린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2일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멸망전 중계자들이 알려주는 농카 비밀코드와 함께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리자드 공식 스타크래프트 티셔츠(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5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M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면서 역동적인 디지털 선도 금융으로 거듭나기 위해 e스포츠 후원에 나섰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해 더욱 즐거운 e스포츠 대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