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브레이브걸스·황광희 출연 광고 공개
BBQ치킨, 브레이브걸스·황광희 출연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쾌한 음악 맞춰 최애치킨 소개
BBQ치킨 광고모델 가수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 (사진=제너시스비비큐)
BBQ치킨 광고 모델 가수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 (사진=제너시스비비큐)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비비큐(BBQ)치킨 프랜차이즈 본사인 제너시스비비큐가 가수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를 내세워 황홀한 BBQ치킨 파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 대해 11일 제너시스비비큐는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는 경쾌한 음악에 맞춰 황금올리브속안심·황올한깐풍치킨·BBQ스모크치킨 등 각자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치킨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제너시스비비큐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는 자율감각 쾌락반응(ASMR) 형식에 맞춰 속삭이듯 치킨을 소개한다. 파인마요소스와 치즈갈릭소스에 치킨을 찍어 먹는 모델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시각·청각을 동시에 자극한다는 것이 제너시스비비큐의 설명이다. 

제너시스비비큐는 광고와 함께 멤버 이름을 딴 치킨세트도 선보였다. 치킨세트는 △민영세트(BBQ스모크치킨+케이준감자튀김+매직칠리소스) △은지세트(황금올리브속안심+소떡소떡+치즈갈릭소스+블랙페퍼시즈닝) △광희세트(메이플버터갈릭치킨+포테이토치즈그라탕+메이플버터갈릭소스+BBQ수제맥주) △유정세트(황올한깐풍치킨+통새우멘보샤+파인마요소스) △유나세트(체고치+오징어스틱) 5종이다. 

제너시스비비큐 쪽은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이 BBQ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해당 모델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