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캐치] 포스코건설 '더샵 오산엘리포레'
[분양캐치] 포스코건설 '더샵 오산엘리포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오산엘리포레 단지 배치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오산엘리포레 단지 배치도. (사진=포스코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오산에 '더샵 오산엘리포레'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단지는 오산 서동 일원에 지상 최고 29층, 전용면적 59~84㎡, 총 92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285세대 △75㎡A 162세대 △75㎡B 162세대 △84㎡ 318세대로 구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맞벌이 부부를 위한 '다함께 돌봄센터'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필라테스룸, 건식사우나, 독서실 등의 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인근으로 분당선이 연장(오산~동탄~기흥)되면 강남, 분당까지 환승 없이 이동 가능하다. 또한 동탄역에서 수서고속철도(SRT)를 이용할 수 있고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과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이 개통할 예정이다. 

약 80만㎡의 중앙공원(스포츠파크, 잔디광장, 야외수변무대 등) 개발이 단지 인근에 계획돼 있고 생태하천도 인접해 있다. 단지 안으로는 산수정원, 펫가든, 어린이 야외 물놀이장 등이 조성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해당지역, 23일 1순위 기타지역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며, 정당계약은 다음 달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실시한다.

견본주택은 오산시 원동에 위치했으며,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방문제로 운영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사이버 견본주택도 개설했다. 입주는 2023년 12월 예정이다.

더샵 오산엘리포레 동호수 배치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오산엘리포레 동호수 배치도. (사진=포스코건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