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프로골퍼 김재희 후원
한국허벌라이프, 프로골퍼 김재희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골퍼 김재희 선수가 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지난 5월31일 서울 강남구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프로골퍼 김재희가 뉴트리션 후원 협약 팻말을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한국허벌라이프가 프로골퍼 김재희(20, 우리금융그룹)를 후원한다. 14일 한국허벌라이프에 따르면 지난 5월31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김재희와 뉴트리션(영양) 스폰서 계약을 했다. 

14일 한국허벌라이프에 따르면, 김재희 선수는 2019년 11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 입회했다. 2020년엔 KLPGA 드림투어에서 3승을 따내며 유일하게 누적 상금 1억원을 넘어섰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계약을 통해 김재희 선수가 경기에서 좋은 기량을 발휘하고 안정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후원 제품은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 각각 섭취하는 '허벌라이프24' 3종이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표이사는 "김재희 선수가 앞으로 더 큰 목표를 꿈꿀 수 있도록 뉴트리션 제품 서포트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골프뿐 아니라 야구, 컬링 선수들을 후원하며 스포츠 팬들을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일상에 대한 영감을 지속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