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영상' 공모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영상'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이 달라지는 나만의 헬스케어' 주제로 8월15일까지···총상금 1000만원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대웅제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대웅제약이 총상금 1000만원을 내걸고 자사 건강기능식품 활용 영상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에 대해 15일 대웅제약은 "내일이 달라지는 나만의 헬스케어란 주제로 건강관리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4명 이하 팀이 5분 이내 영상을 만들어 오는 8월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제출 영상은 1명(팀)당 1개로 제한된다. 

제출 영상에는 '에너씨슬'이나 '세노메가' 제품 중 1개 이상 노출돼야 한다. 뮤직비디오, 로고노래, 나만의 건강 팁 등 형식에 제한이 없지만 제품의 기능성을 벗어나면 심사에서 제외된다. 질병 예방·치료 효과처럼 의약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거나 제품 체험 후기 광고는 안 된다는 뜻이다. 

공모 방법은 영상을 만든 뒤 #대웅영상공모전 #대웅제약건강기능식품 #제품명(에너씨슬 또는 세노메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제품 주요 성분 같은 필수 해시태그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대웅제약 블로그를 통해 인터넷상 파일 주소(URL)와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출품 영상 중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입선 30명을 가려낸다. 상금은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50만원, 입선 대웅제약몰 상품권 10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