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컨소시엄 '세종자이 더시티' 7월 분양
GS건설 컨소시엄 '세종자이 더시티' 7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자이 더 시티 조감도. (사진=GS건설)
세종자이 더 시티 조감도. (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GS건설 컨소시엄(GS건설, 태영건설, 한신공영)은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6-3생활권에 들어서는 '세종자이 더시티'를 7월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24개동, 전용면적 84~154㎡, 총 135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다. 총 44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단지 인근에는 간선급행버스(BRT) 해밀리 정류장이 있다. 외곽순환도로인 세종로와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를 가로지르는 한누리대로도 가깝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예정돼 있으며, 중·고교는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특히 인근에는 인문·과학·예술 분야를 통합한 캠퍼스형 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에는 세종필드GC, 오가낭뜰 근린공원, 기쁨뜰 근린공원 등이 있다. 일부 가구에서는 세종필드GC의 조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된 중심상업지구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가 위치한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6생활권 및 6-3생활권은 첨단산업기능이 계획된 지역으로, 6-3생활권은 미세먼지 저감에 특화된 주거시설이 조성된다.

또한 해당 단지에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도입되는 설계공모 당선 아파트로 지어진다. 공동주택 외에도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주거 유형을 배치하고 동 간 최대 이격 거리를 확보해 커뮤니티 스트리트를 조성한다.

세종시는 전국구 청약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추첨제 물량인 전용 85㎡ 초과 물량이 1200가구로 전체 물량의 89% 이상을 차지한다.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일대에 7월 중 개관한다.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