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쿠폰 요금제 3종 출시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쿠폰 요금제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KT스카이라이프
표=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자사 알뜰폰 브랜드 'skylife 모바일' 고객이 인기있는 쿠폰(네이버페이, 기프티쇼, 지니뮤직)을 24개월 동안 매달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 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의 쿠폰 요금제는 휴대폰으로 쇼핑과 미디어 구독, 여가 활동 등을 즐기는 고객들이 완전 무제한 이동통신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쿠폰 요금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기프티쇼, 지니뮤직 3종으로, 데이터와 음성, 문자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기존의 '모두 충분 11GB+ 요금제(월 11GB+매일 2GB 추가+3mbps, 월 3만3000원)'에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모두 충분 11GB+(포인트), '기프티쇼 5000원권'을 제공하는 △모두 충분 11GB+(기프티쇼), '지니뮤직 스트리밍 구독권(8000원 상당)'을 제공하는 △모두 충분 11GB+(지니뮤직)으로 구성돼 있다. 3종 요금제는 기존 모두 충분 11GB+ 요금제에 2200원이 추가된 월 3만5200원이다.

쿠폰은 고객이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매달 휴대폰 번호로 간편하게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기프티쇼 금액권은 받은 쿠폰을 포인트로 전환 후 쇼핑, 예약 및 음식 배달 등 온-오프라인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고, 지니뮤직 스트리밍 구독권은 지니뮤직 앱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바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쿠폰 요금제로 변경도 가능하다.

또한 쿠폰 요금제 3종 모두 스카이라이프에서 진행하고 있는 데이터 추가 프로모션 혜택(매달 150GB, 24개월간 제공)도 받을 수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동통신 서비스와 인기 있는 쿠폰을 저렴하게 이용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쿠폰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금제와 실속있는 혜택을 준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