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여름 휴가 시즌 카드 프로모션 실시
DGB대구은행, 여름 휴가 시즌 카드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이 5일 비대면 휴가 트렌드 특화 신상품 'DGB UntacT 카드'와 연계한 여름 시즌 카드 프로모션 실시를 알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DGB대구은행은 비대면 휴가 트렌드에 특화된 신상품 DGB UntacT 카드와 여름 시즌 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2021 여름 휴가 시즌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여름 시즌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소비가 늘어나는 만큼 집콕 바캉스, 호캉스 등 비대면 휴가 트렌드에 적합한 신상품 DGB UntacT 카드의 인기가 눈에 띄며 요식업계와 여행 등과 연관된 다양한 카드 프로모션을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비대면 특화 서비스를 담아 지난달 말 출시된 DGB UntacT 카드는 발급 일주일 만에 DGB대구은행에서 하루 발급이 가장 많은 카드로 부상했으며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알맞은 특화 카드로 최근 소비 트렌드에 적합했다는 분석이다.

BC카드 마이태그로 제공되는 DGB대구은행 BC카드의 하계 프로모션 혜택도 풍부하다.

하계 시즌 문화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공식 초청작 5개 작품 50% 할인, 대구 아쿠아리움·제주 신화월드 현장할인을 비롯해 한국관광공사 선정 관광지 20% 청구할인, 여행 앱(트립닷컴, 호텔스닷컴)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 음료 소비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요식업계 할인을 실시, 스타벅스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청구할인(평일 오전 11시~오후 2시 이용 시), 파리바게뜨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평일 오전 8시~11시 이용 시), CU편의점 대용량 음료 구매 시 50% 현장 할인(페이북 QR결제 시 할인 적용)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DGB대구은행 BC카드의 다양한 하계 프로모션은 DGB대구은행과 BC카드 홈페이지 및 페이북 어플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할인율과 기간은 상이하다.

임성훈 은행장은 "힐링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출시한 신상품 DGB UntacT카드의 인기몰이 요인을 분석해 앞으로 고객에게 가장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 및 서비스를 발굴하는데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