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장사의 신동 흥행 힘입어 라방 확대"
이베이코리아, "장사의 신동 흥행 힘입어 라방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NM과 예능 가미 프로그램 4회 방송에 20억 매출···12일 오후 8시 '신의 손' 첫방 
이베이코리아는 12일 오후 8시부터 G마켓에서 송출되는 '장사의 신동 신의 손'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 달바의 상품 8종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는 12일 오후 8시부터 G마켓에서 송출되는 '장사의 신동 신의 손'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 달바의 상품 8종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지(G)마켓·옥션·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을 확대 편성했다. 라방 확대 편성 이유로 12일 이베이코리아는 '장사의 신동' 흥행을 꼽았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장사의 신동 파생 프로그램인 '장사의 신동 신의 손'을 추가하면서 라방 편성을 월 4회로 늘렸다. 또 G마켓 중심 라방 운영 방식을 8월부터 G마켓과 옥션 동시 송출로 바꿀 예정이다. 

지난 5월 처음 선보인 장사의 신동은 씨제이 이엔엠(CJ ENM)과 손잡고 예능 요소를 가미한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장사의 신동을 통해 LG 오브제컬렉션, LF 헤지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삼성전자 비스포크를 팔았는데, 4회 방송 매출이 총 19억6000만원을 넘어섰다. 실시간 시청자 수도 총 89만1000명에 이른다. 

이런 흥행에 힘입어 7월부터 확대 편성한 4회 가운데 2회는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을 앞세운 기존 장사의 신동을 유지한다. 나머지 2회는 신동과 함께 장사의 신동을 진행했던 쇼호스트 이준호가 주도하는 신의 손으로 편성했다.  

12일 오후 8시 G마켓을 통해 송출되는 신의 손 첫 방송에선 화장품 브랜드 달바를 소개한다. 쇼호스트 이준호와 최세영이 진행하고, 인기 아이돌 멤버가 손님으로 나올 이날 방송 시청자들은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미스트',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그리인딩 팩트' 등 8종을 만날 수 있다.  

실시간 방송 도중 1시간 동안 삼성카드 15%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 패션뷰티빅세일 20% 할인쿠폰과 달바 브랜드 전용 최대 할인15% 쿠폰도 챙길 수 있다. 그밖에 전 구매자 대상 사은품(헤어밴드+너리싱팩 2매+슬리핑팩키트)과 구매금액별 최대 4만2000원 상당 사은품, 최대 금액 구매자 대상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숙박권 경품 혜택을 준비했다. 

유두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장은 "4회만으로 역대급 실적을 기록한 장사의 신동 편수를 확대해 달라는 협력사 및 고객 요청에 따라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한다. 앞으로 장사의 신동을 통해 인기 상품을 파격적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