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훈 불스원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이창훈 불스원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참여자로 조성환 현대모비스 대표이사 지명
이창훈 불스원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피켓을 들고 캠페인 독려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불스원)
이창훈 불스원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피켓을 들고 캠페인 독려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불스원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김명준 맵퍼스 대표의 지명을 받은 이창훈 불스원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조성환 현대모비스 대표이사 사장을 지명해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동참을 요청했다.

이창훈 불스원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 며 "불스원은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자동차 생활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