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내달 8일까지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채
카카오뱅크, 내달 8일까지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카카오뱅크는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금융 IT 개발자 △서버개발자 등 2개 분야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대상은 경력 1~3년 개발자로, 금융업 관련 경험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다.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를 거쳐 1차와 2차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경력 개발자 채용인 점을 고려해 1차면접 합격자는 당일 바로 2차면접을 진행하는 등 절차를 간소화했다.

분야별 자격요건과 직무 등 세부사항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재영입 사이트에는 직무 인터뷰, 업무 방식, 복리후생제도 등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별도로 제공한다.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도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처음으로 경력 3년 이하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공개 채용을 진행했다"며 "경력 기간이 짧더라도 우수한 개발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