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캐치]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수원원천'
[분양캐치]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수원원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포레나 수원원천 투시도. (사진=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수원원천 투시도. (사진=한화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한화건설은 오는 8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일원에 들어서는 '한화 포레나 수원원천'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포레나 수원원천은 지하 2층~지상 20층, 2개동, 전용면적 68~84㎡, 총 15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68㎡ 117가구 △84㎡ 40가구 등이다.

단지 앞에는 축구장 약 70배 크기(50만여㎡) 규모의 영흥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영흥공원은 수목원과 생태숲, 1.5km의 순환산책로와 체육시설 등이 갖춰진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 원천점, 롯데마트 영통점 등 대형 마트가 위치해 있으며 아주대학교병원과 수원체육문화센터 등도 가깝다.

단지 주변에는 삼성로, 중부대로, 매영로, 영통로 등의 도로들이 위치해 있다. 수원신갈IC·흥덕IC 등을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현재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원천역 신설이 추진 중에 있다.

단지에서 도보권 내에 원일초등학교가 있다. 원일중학교와 매원고등학교, 청명고등학교 등도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영통지구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포레나 수원원천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마련되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 운영이 예정돼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