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항공권+여행자 보험 원클릭 서비스 제공
티웨이항공, 항공권+여행자 보험 원클릭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예약 시 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는 '간편한 통합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9년 8월부터 홈페이지에서 에이스손해보험의 여행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원클릭 여행자보험' 간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기존에는 항공권 구매 완료 후 별도의 여행자보험 페이지로 이동해서 가입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통합 결제 방식에서는 항공권 예약 과정에서 여행자보험을 부가 서비스처럼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보험은 국내 및 해외 여행 중 발생한 상해와 질병 의료비와 입원비, 휴대품 손해 및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도 보상이 가능하다. 특약과 범위에 따라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 중 하나의 가입 플랜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9명까지 동시 가입과 결제가 가능하다.

항공권 예매 완료 후 여행자보험 가입을 원할 경우에도 기존 방식대로 여행자보험 제휴 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이날부터 다음 달 3일까지 7일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여행자보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응모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욱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여행자보험과 함께 더욱 든든한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행에 꼭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