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메트라이프생명 '360 종합보장보험'
[신상품] 메트라이프생명 '360 종합보장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54종의 특약으로 고객별 세밀한 설계가 가능한 건강보험 '무배당 360종합보장보험(무해지환급금형)'을 4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기저질환부터 중대질환까지 보장한다. 진단·입원·수술을 보장하는 선택특약 54종 대부분은 비갱신형으로 납입기간 중 보험료가 인상될 가능성이 적다.

만 65세부터 보장금액의 2배를 보장하는 13종의 '더블특약', 폐질환·당뇨병·고혈압 등을 보장하는 '24대질병치료특약' 등 다채로운 특약 구성에 따라 암보험, 심·뇌혈관 보험, 입원·수술 보험 등 개별 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관련 더블특약을 활용하면 만 65세 이후로 일반암·생식기암은 최대 1억원, 소액암은 최대 40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설계 방식에 따라 3대 중대질환 보험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의 진단과 함께 심뇌혈관질환치료특약으로 진단후 입원·수술 등 치료과정도 대비할 수 있다. 특정부정맥·치료동반원발성고혈압·치료동반갑상선기능항진증 등의 특약을 활용하면 기저질환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주계약과 암, 심·뇌혈관 진단 관련 특약은 종신형 선택이 가능해 보장기간의 선택 폭도 넓혔다.

메트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이처럼 성별·나이·가족력 등 개인의 상황에 딱 맞는 건강보험 가입을 위해선 보장 내용을 잘 이해하는 전문 설계사의 도움이 필수적"이라며 "메트라이프는 헬스케어 전문 설계사 양성과정인 '헬스 프렌즈(Health Friends)' 등의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 설계사를 육성해 최적의 건강보장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